NOTICE
쇼핑에 도움이 되는 공지사항은 꼭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 - ★★교환 및 반품 문의 (글쓰기 전 한 번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팅클유:) (ip:)
  • POINT 0점  
  • DATE 2013-05-27
  • VOTE  추천하기
  • READ 1567

* 상품을 구매하시기 전 색상 및 사이즈를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신중하고, 만족도 높은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사이즈와 색상은 수령일 당일만 가능합니다. (상품착용흔적이 없다는 조건입니다).

 

* 수령지주소
상호 : 팅클유 / 대표번호: 070.4643.0796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산1동 610-1번지 501호 팅클유

 

Q. 반품 접수기간 및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수령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수령일 당일 의사를 전달해주셔야 하며,  반드시 3일 이내 보내주셔야 합니다.

 

대한 통운 택배를 통하여 직접 전화 접수 또는 인터넷 접수를 하신 후,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선불로 배송비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Q. 교환하고 싶어요.(수령일 당일만 가능합니다)
A. 고객 변심으로 인한 다른 제품으로 또는 사이즈 및 색상 교환이 경우, 교환 가능 상품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 왕복배송비 :  대한통운택배 선불로 결제 후 2,500원 동봉(고객부담)

 

 

Q. 반품하고 싶어요.
A. 상품 수령시 봉투를 개봉한 후 에는 악세사리류는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개봉전 꼼꼼히 확인한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 변심반품시 고객부담 배송비
* 왕복배송비 :  대한통운택배 선불로 결제 후 2,500원 동봉(고객부담)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수령일 당일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카톡:tingklu, 팅클유 Q&A
A. 죄송합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빛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상품을 팅클유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의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떠한 경우에도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대한통운으로 접수하신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교환 배송비는 팅클유에서 일체 부담하여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

A.

 

-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단,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소비자의 사용/ 소비에 의해 상품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향수냄새,바디로션,탈취제,얼룩,사용흔적 등)
-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세탁,훼손,수선 등)

- 상세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재는 위치에 따라 약간의 고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대량 생산이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부분 (실밥,본드자국,박음질, 초크자국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드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판매/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제작 등)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상품 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공급처의 검품 후 입고되고, 포장시 또 한 번 검품하여 총 두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확인하므로 고객의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