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공지사항
  • 뉴스&이벤트
  • 자주묻는질문
  • 상품사용후기
  • 상품문의
  • 자유게시판
  • 자료실
  • 포토갤러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FAQ 자주하는 질문 - ★배송전 변경 및 취소 문의 (글쓰기 전 한 번 확인해주세요)
writer 팅클유:) (ip:)
  • date 2013-05-27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985
  • point 0점

Q. 아직 배송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해주세요. / 주문을 취소해주세요.
A. 변경(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필히 전화연락을 주셔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가능 : tingklu)

변경 요청 상품은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해당되며, 오후 2시 이전으로  통화되신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며, 이미 출고된 상품의 경우 일반 교환, 반품건(배송비 동봉)으로 첩수를 하셔서 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을 하나 더 추가하려고 하는데, 취소를 하고 다시 결제를 해야하나요?
A. 주문서를 취소하시고 새로 주문하시면 배송 일정이 더 지열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주문변경문의]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 추가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주문 상품의 결제는 무통장 입금 및 개인결제창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companyagreementprivacyguide
바로가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