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쇼핑에 도움이 되는 공지사항은 꼭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 - ★배송문의 (글쓰기 전 한 번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팅클유:) (ip:)
  • POINT 0점  
  • DATE 2013-05-27
  • VOTE  추천하기
  • READ 1478

Q. 언제 상품이 오나요?

 

A. 팅클유의 배송은 월~금, 오후 5시에 일괄 배송됩니다.

출고건의 문자는 오후 5~6시 정도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

 

오후 2시 이전 주문상품의 경우 95%가량 당일출고 되고 있습니다.

당일배송의 문의는 카카오톡 : tingklu로  고객님 주문건의 당일출고여부를 문의주시기바랍니다

 

오후 2시부터 배송의 준비가 마무리 되기 때문에

오후2시 이후로 임의로 주문을 변경하시는 경우 반영이 되지 않으며

해당시간 이후에 요청이 있었더라도 저희측에서 확인이 안되고 배송되는경우엔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셔야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서 결제 확인 후 일반 상품의 경우에는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입금 확인일로부터 1~3일정도 소요 됩니다.
주문폭주 상품의 경우 해당 상품의 각 입고날짜(지연문자, 전화로 안내드리는 날짜)이후에 배송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1~3일(주말, 공휴일 제외)정도 시간이 소요 될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는 주문서 확인 후, 상품 입고가 되어지는 과정으로 상품 준비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아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팅클유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CJ대한통운 택배사 이동 경유중인 상품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 추적을 하시거나, CJ대한통운 택배(1588 - 1255)으로 문의해주세요.
해당 지점의 연락처 또는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문의하실 수 있으며, 요청사항 또는 상품의 위치, 배송 시간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